본문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

[유성화원, 2018] F4가 다시 돌아왔다. <심월/왕학체>

#유성화원 #꽃보다남자 #중국드라마 #50부작

 

 

 

#심월 #왕학체 #광홍 #량정강 #오희택 #려가기 #류윤호 #손이함 #손천


 

 

 

주인공 산차이는 F4의 애정어린 괴롭힘을 이겨내고 원작에서처럼 사랑에 골인할 수 있을까?


 

 

 

 

모든 것의 시작은 샨차이의 폰을 밟으면서 시작되었다. 샨차이와 함께 있으면 어린아이처럼 유치해지고 괴롭히기 일수.  그러다 어느 날, 샨차이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착각을 하게 되고 그런 샨차이에게 눈길이 가고 자신도 모르게 좋아져 버렸다. 하지만 샨차이는 자신이 아닌 자신의 친구 레이를 좋아한다는 것을..

 

평범한 열여덟 살 소녀 샨차이는 뒤늦게 자신의 마음을 눈치챈다. 따오밍쓰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레이는 밝게 다가오는 샨차이가 내심 싫지는 않았다. 하지만 오랫동안 짝사랑하던 첫사랑 텅탕징이 다시 눈앞에 나타나면서 흔들리기 시작한다.

 

 

 

펑메이쭈오는 여러 여자를 만나며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처음으로 마음 가는 여자가 나타났다. 자신보다 나이는 많지만 이상하게 끌린다. 이렇게 한 여자한테 끈질기게 매달려 본 적이 없었는데.....

 

시먼옌은 가만히 있어도 여자들이 먼저 다가오고 그런 여자들을 마다하지 않는다. 처음 샤오유유를 봤을 때 샨차이의 친구. 그뿐이었다. 하지만 샤오요유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고백했을 때 자신은 친구의 여자친구의 친구는 건들지 않는다고 거절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샤오요유가 신경 쓰인다.

 

샨차이의 학교 선배인 시먼옌을 처음 보고 첫눈에 반한다. 얼굴에 한번 반하고 자신을 대하는 태도에 한 번 더 반한다. 그렇게 혼자만의 짝사랑을 시작했다. 이내 고백하지만 매몰차게 차이고 만다.